Not known Facts About 호치민 불건마
Not known Facts About 호치민 불건마
Blog Article
신발을 신으려고 앉아 있었는데 수건으로 열심히 제 양발을 세세하게 닦아 줍니다. 얼굴을 보니 정말 잘 생겼습니다...ㅋㅋ 팁 주고 싶었지만 참았습니다...ㅎㅎ
탈의실로 들어가는데 남편과 나를 같은 탈의실에 호치민 불건마 넣었다. 아직 생긴지 얼마되지 않아서 그런지 남/녀 탈의실 구분이 되지 않는 듯 싶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주변이 깔끔한 동네에 자리 잡아서 우버타고 바로 앞에서 내려서 들어갔습니다.
왜냐면 베트남 호치민에서 한국 오는 비행기는 대부분 밤비행기인데요. 비행기 타기 전에 몸 풀어주고, 샤워 한 번 개운하게 하고 오면요. 밤비행기라도 덜 피곤해요. 다음날 출근 하는 것도 가볍고요.
그냥 가면 헛걸음을 할 수 있으니 가기 전 반드시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 목흥은 내가 간 코스 (아침에 눈비비고 일어나자마자 안씻고 나와서 모닝 쌀국수로 땀을 빼고 근처 콩카페에 가서 코코넛 커피를 한잔 한 후 들러 마사지를 받고 개운하게 씻고 나와서 하이호이꽌 가서 분짜 먹는 코스) 로 방문해보는 것도 강추!!
(간혹 일본인과 베트남인들도 보이기도 했는데 요즘은 중국인들이 단체로 온다는 소문도 있다)
일단 고속도로로 보이는 도로 바로 아래 옆 조금한 도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우버로 정확히 위치 찍지 않으면 찾지 못 할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원래 여기 자주 오는 로컬들만 자기 친구들과 함께 잔뜩 테이블 잡고 열심히 노는 모습입니다.
정말 엄청 말이 많아서 제가 정말 왠만해서는 다 넘어가는 성격인데 한마디 했습니다. 야 조용히하고 마사지 해줘 근데 너무 꼬집어서 이젠 등에 멍이 들기 직전까지 아펐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만나기가 쉽지않다 미리예약을 해야하는데 예약조차 어렵다고한다.
그래서 호치민에서 전립선마사지를 제대로 받을수 있는 곳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코지 마사지는 푸미흥 지역에 위치한 유명 마사지 샵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최상급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여행객은 물론 호치민에 거주하고 있는 많은 한국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Report this page